https://techblog.gccompany.co.kr/여기어때-쿠폰-디자인-리뉴얼-cbf32adfc1d9
프로모션,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비자의 눈길을 끌 수 있는 컨텐츠는
쿠폰 및 할인일 것이다.
쿠폰에는 카테고리, 금액, 조건 등 많은 정보가 포함되어
유저가 더 똑똑한 소비를 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.
쿠폰은 유저가 프로모션, 이벤트 페이지에서 노출되어 이목을 끌고
클릭(행동)을 유도하도록 더 좋은 디자인으로 구성해야한다.
쿠폰 디자인에는 카테고리, 금액, 사용 조건 등 다양한 정보가 포함되어있는데
이러한 정보들을 더 명확하고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
사용성을 고려한 CTA 버튼 형태로 디자인을 개선하였다.
또한 제휴 조건이나 강조하는 정보들은
다른 레이아웃에 컬러를 활용하여
유저들이 빠르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.
그리고 여기어때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별로 쿠폰이 발행되기 때문에
이를 구분할 수 있도록 서비스별로 컬러를 지정하여 활용하였다.
서비스별 컬러는 전체적으로 카테고리마다 활용되기 때문에
유저에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여 쉽게 인지할 수 있다.
UIUX 용어 정리 및 참고(2) (0) | 2022.12.14 |
---|---|
UIUX 용어 정리 및 참고(1) (0) | 2022.12.13 |
사람들을 사로잡은 비주얼 UX 디자인 회사 (0) | 2022.11.27 |
댓글 영역